본문 바로가기

배달음식 리뷰

예전에 먹은 배달음식(2020) - (42) 반올림 피자샵 반반피자

 

지난 2020년 11월 22일, 자취할 때 먹었던, 반올림 피자샵 반반피자!

 

가격은 당시 16900원이었고, 사이즈는 레귤러사이즈, 반은 페페로니 피자, 반은 베이컨체다치즈 피자로 선택했었다.~ 배달요금은 무료였다!

 

일단 역시나 되게 맛있었고, 갈릭디핑소스도 역시 맛있었다.~

 

혼자서 15분 만에 순삭했었다..ㅋㅋ 한 판을 혼자서 다 먹었는데도 좀 부족한 느낌?이었다..^^;

 

그런데 콜라를 따로 주문하지 않으면 콜라가 없는 것은? 좀 아쉬웠다..ㅎㅎ

 

아무튼 역시 반올림 피자는 너무 맛있었다..!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