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배달음식 리뷰

예전에 먹은 배달음식(2021) - (13) 피자마루 치즈폭탄피자 M

 

지난 2021년 4월 3일, 자취할 때 먹었던 피자마루!

 

 

메뉴는 치즈폭탄피자~

 

가격은 당시, M사이즈가 15900원이었다.

 

자취방과 가까워 포장주문을 했었다.ㅎㅎ

 

 

피자는 기대한 것보다 맛있었고, 퀄리티도 좋았다.~

 

'치즈폭탄피자'라는 이름에 걸맞게 치즈가 정말 많았다!

 

치즈가 되게 두껍게 올려져 있어서 좋았다.~

 

피자마루도 가성비 피자이기에 별로 기대하지 않았었는데,

 

이 메뉴는 피자마루의 다른 메뉴들과는 다른 느낌이었다.~

 

 

너무 맛있게 잘 먹었었다.~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