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배달음식 리뷰

예전에 먹은 배달음식(2020) - (53) 교촌치킨 허니콤보

 

지난 2020년 12월 27일, 자취할 때 먹었던. 교촌치킨 허니콤보!

 

전에 순살로 교촌 허니를 처음 먹어봤었는데,  교촌 순살은 팩팩살이어서 제대로 맛을 몰랐기 때문에, 허니콤보에 대한 환상이 있었고, 그래서 주문하게 되었다.~

 

포장주문으로 했었다.~

 

 

박스를 열자, 전에 순살 시켰을 때보다 색깔이 진하고 어두워서 좀 놀랐었다. 전에는 색깔이 진짜 허니 같고 그랬는데 이 날 봤던 비주얼은 평범한 간장치킨에 가까워 보였다.

 

그래서 약간 실망이었지만? 양은 그 때보다 많은 것 같아서 좋았다.~

 

교촌은 양이 적다고 생각했었는데 딱히 그렇지도 않았다. 먹는 중에 세어봤는데 20조각이 넘게 있는 것 같았다.~

 

 

맛은 기대한 것에 비해서는? 그냥 그랬었다..

 

교촌 자체도 엄청 유명한데, 허니콤보는 워낙 유명하고 인기 많은 메뉴였기 때문에, 더 기대를 많이 했었던 것 같다.

 

그래도 그때까지 먹어 봤던 다른 치킨 브랜드들과 비교했을 때, 개인적으로 bbqbhc 다음으로 퀄리티가 좋고 맛있었다.~

 

튀김옷이 바삭했고, 튀김옷에 입혀진 소스도 맛있었다.~ 

 

 

맛있게 잘 먹었었다.~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