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배달음식 리뷰

예전에 먹은 배달음식(2020) - (54) BHC 골드킹 콤보

 

지난 2020년 12월 29일, 자취할 때 먹었던 BHC 골드킹 콤보!

 

 

골드킹은 전에 순살로만 먹어보고 조금 팩팩했어서, 뼈 있는 치킨으로도 꼭 먹어볼 생각이었는데, 그게 이 날이었다.~

 

골드킹 콤보의 당시 원래 가격은 18000원이었는데, 브랜드관 2000원 할인쿠폰 적용해서 16000원에 주문했었다.~

 

자취방과 가까운 곳에 BHC가 있어서 포장주문으로 했었다.~

 

정말 맛있게 먹었다.~ 개인적으로 bhc는 혼자 먹기에도 양이 딱 맞다. 다 먹으면 적당히 배부르다.~

 

다른 치킨 브랜드에 비해서 가격대비 양은 조금 적은 편으로 느껴졌지만, 대신에 훨씬 맛있고 닭고기 질도 좋은 것 같았다.~

 

비슷한  꿀+간장치킨인 허니콤보와 비교했을 때, 같은 가격에 양은 골드킹콤보가 조금 더 적은 듯 느껴졋지만, 튀김옷의 질은 골드킹콤보가 더 좋은 것 같았다. 허니콤보는 좀 많이 느끼했었는데 골드킹콤보는 그렇지 않았다.~

 

그동안 되게 여러 치킨 브랜드들을 먹어보면서 치킨은 확실히 양보다 질이라는 걸 느꼈다.~

 

 

너무 맛있게 잘 먹었었다.~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