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배달음식 리뷰

예전에 먹은 배달음식(2020) - (35) 헬로마약떡볶이 B세트

 

지난 2020년 11월 4일, 자취할 때 먹었던 헬로마약떡볶이!

 

메뉴는 B세트, 가격은 당시 16000원에 배달요금 2000원, 총 18000원을 결제했었다.

 

지금 다시 보니 이름이 좀 그렇네...

 

 

당시에 배달앱에서 사람들의 리뷰들을 보면, 양이 되게 많다는 얘기가 많았었는데, 실제로도 양은 되게 많았다. 

 

그런데 좀 식어 있었고, 치즈가 굳어 있었다. 떡볶이 국물도 맛이 좀 비렸었다...

 

솔직히 맛은 좀 없는 편 같았다...그래도 배가 고팠었고 떡볶이가 당길 때 먹어서 맛있게 먹었었다..ㅎㅎ

 

그리고 '누들떡' 처음 먹어봤는데 식감이 좋았다. 떡볶이떡이 면처럼 가늘고 길게 되어있었다.

 

어쨌든 먹고 싶었던 떡볶이를 먹은 것은 좋았었다..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