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배달음식 리뷰

예전에 먹은 배달음식(2021) - (6) 굽네치킨 고추바사삭

 

지난 2021년 3월 17일, 자취할 때 먹었던 굽네치킨 고추바사삭!

 

당시에 난, 굽네치킨을 먹어본 적이 없었고, 고추바사삭이 많이 유명하길래, 어떤 맛일지 그렇게 궁금했었는데, 비싸서 시켜먹을 엄두를 못 내다가, 이 날 드디어 먹어봤다! 

 

당시에 굽네 순살치킨에 대한 평이 엄청 좋길래, 순살로 시킬려다가, 그냥 치킨 가격은 16000원인데, 순살 가격은 3000원이나 더 비싼 19000원이어서, 고민 끝에 그냥 뼈 있는 치킨으로 주문했다!

 

 

굽네는 구운 치킨이라 그런지, 비주얼부터 뭔가 보통 치킨보다 더 맛있어 보였다! 

 

찍어먹는 소스도 두 종류나 있었다~

 

 

두근대는 마음으로 고추바사삭을 처음 먹어봤다..ㅎㅎ

 

소문대로 정말 맛있었다!

 

 

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었다..ㅠㅠ

 

 

맛있어서 좀 허겁지겁 먹었던 것 같다..^^; 

 

 

치킨 한 마리를 이렇게 빨리 다 먹어 본 건 처음인 것 같았다..ㅋㅋ



 

굽네 고추바사삭, 왜 유명한지 확실히 알았고,

 

 

정말 너무 맛있게 잘 먹었었다~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