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배달음식 리뷰

예전에 먹은 배달음식(2020) - (25) BHC 골드킹 순살

 

지난 2020년 9월 30일, 자취할 때 먹었던 BHC 골드킹 순살!

 

당시 광고에서 너무 맛있어 보여서 처음 주문해본 골드킹은, 생각보다 평범한 간장치킨 맛이었다.

 

'골드'라고 해서 무슨 특별한 맛이 날 줄 기대했었던 것 같다.ㅋ

 

가격은 당시 19000원이었다. 포장주문으로 받아왔다.

 

순살치킨 조각이 너겟 모양같고 조금 퍽퍽살인 건 bhc 순살을 먹을 때마다 느꼈던 아쉬움이었다.

 

먼저 먹어본 가성비 치킨 브랜드들과 비교했을 땐,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 것 같기도 했다.

 

대신에, 유명 브랜드라서 그런지, 상대적으로 더 고급스러운 맛이 느껴졌던 것 같다.

쉽게 말해서, 양보다는 질이 괜찮은 것 같았다.

 

배고팠는데, 맛있게 잘 먹었었다!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