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배달음식 리뷰

예전에 먹은 배달음식(2020) - (17) 을찌로국물떡볶이 치즈맛 국물떡볶이 + 멘보샤

 

지난 2020년 8월 25일, 자취할 때 먹었던 을찌로국물떡볶이!

 

두 번째로 시켜먹은 날이었다.

 

떡볶이는 '치즈맛 국물떡볶이'를 주문했고, 지난번보다 더 맛있었다.~

 

 

 

'멘보샤'라는 걸 같이 시켰고, 처음 먹어보았는데 맛있었다. 튀긴 식빵 사이에 튀긴 새우가 들어 있는? 그런 음식이었다. '겉바속촉 멘보샤'라는 이름이었다.

 

떡볶이도 진짜 맛있었고, 멘보샤도 정말 맛있었다.~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