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배달음식 리뷰

예전에 먹은 배달음식(2021) - (21) 멕시카나 달콤라떼치킨

 

지난 2021년 4월 20일, 자취할 때 먹었던 멕시카나 치킨!

 

메뉴는 '달콤라떼치킨'순살!

 

당시 멕시카나에서 내가 궁금했던 메뉴 중 마지막!

 

당시 배달앱에서 멕시카나 할인하는 요일인 화요일이어서, 할인쿠폰으로 할인받아서 주문했었다.~

 

달콤라떼치킨은 당시 신메뉴였다.~

 

 

달콤라떼치킨은 커피 맛이 나는 치킨이었다!

 

음...생각만큼 맛있진 않았다. 솔직히 말하자면, 그냥 느끼했다...

 

내가 느끼기에, 커피와 치킨의 조합은 그다지 별로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..;

 

그래도 치킨 당기던 때에 맛있게 먹었지만, 뭔가 또 먹고 싶진 않은? 맛이었다..ㅜ

 

 

그래도 궁금했는데 무슨 맛인지 알아서 좋았다.~

 

마침내 멕시카나에서 내가 궁금했던 메뉴 5가지를 다 먹어봐서 홀가분했다.~

 

불닭치킨, 모두의마요치킨, 뿌리고(순한맛), 뿌리고(매콤달콤한 맛), 달콤라떼치킨.

 

내가 먹어본 이 5가지 중에서는 뿌리고(매콤달콤한 맛)순살이 제일 나았다.~!

반응형